담:따만의 경쟁력

저희를 믿고 가맹사업을 시작하신 점주님들께!

담따프레시가 약속드립니다.

(사)대경창업포럼협회 지역업체와 전국 동반진출을 위한 공개 품평회 진행

22501_25372_913.jpg

 

대구경북 의 민간주도형 창업네트워크 (사)대경창업포럼협회(이하 대경창포)와 대구창업허브(대시·DASH)가 지역에서 밀키트 무인매장으로 급격한 성장을 하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담따프레시사를 통한 식품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한 공개 품평회를 지난 15일 대구 북구소재의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진행 하였다.

이날 참여한 (주)담따프레시는 대구경북지역에서 2021년 5월 무인매장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80여개가 오픈하였으며 작년도부터 전국 대리점을 계약을 완료하여 2023년도까지 전국 200개이상의  매장확대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지역의 중소기업과 동반진출을 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본 행사를 통하여 창업과 외식전문가의 평가로 총 20 여개의 제품을 품평하고 그 중 동반 진출가능한 우수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전국담따프레시 매장에 제품들이 들어갈 예정이다.

이날 품평회 참가 대상은 대구경북의 창업기업중 무인 매장에서 판매가 가능한 전 식품기업을 위주로 하여 (주)파코웨어, 더블에스, 다다스토어, 은영란초콜릿, 한국와인, 플리더, (주)나무를심는사람, 공다정, (주)로와컴퍼니등 기업이다.

본 품평회는 총 3부로 진행되었으며 참여 제조사 품평회, 마케팅 상담 부스 운영, 품평회 시상식, 공동구매 협약 체결, 참여기업간 네트워킹 행사등으로 진행 되었다.

금용필 대경창포 회장(대구가톨릭대학교 창업성장학과 학과장)은 “코로나 19가 장기화 되면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지역의 창업기업에게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소상공인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을 할수있도록 주최하게 되었다"며 "특히 행사를 후원한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이재일센터장은 지속적 지역의 성장을 위한 네트워크의장을 정기적으로 지원을 할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양파티브이뉴스(http://www.yangpatv.kr)